오후 6시쯤 도착한 저희는 조금 쉬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7시에 스스키노로 나갔어요.

*목욜 저녁이라 예약 안해도 될 것이라 생각했는데
꼭! 가고싶은 식당은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저희 식당 몇 곳에서 거절당했는지..
꼭 예약하고 저녁 식사 하세요!*
대기와 거절에 지친 저희는 대기가 없는
쇼핑몰 내 식당에 갔답니다.
저녁 1차는 몬자야키♥
'츠키시마 몬쟈쿠야 몬자야끼 (月島もんじゃ くうや すすきの)'
일본 식당 특유 느낌의 식당인줄 알았는데
쇼핑몰 안에 있는 식당이었어요.
쇼핑몰 4층 에스컬레이트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메뉴판은 영어 메뉴판을 제공해주셨고
일본어로 "스태프가 요리해주는데 괜찮나요?"라 물어보세요.
저희는 이 말 처음에 못 알아들었는데..
친절하게 "스태프 ~~~"라 말씀하시면 알겠다고 대답하시면 됩니다 ㅎ
아 근데 여기 알바생들 얼굴 보고 뽑나봐요
다들 외모가 좋으시더라구요?
게다가 친절하시고?
게다가 가게도 넓고? 맛있고?

저희는 온갖 재료가 다 섞인
'Various ingredients'를 1인분과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좀 이렇지만? 맛있어요 ㅎ
식감은 바삭한 전이 아니라
죽을 구워먹는 느낌?
삿포로 생맥주가 그렇게 유명하던데~
한 입 먹고 "와.. 미쳤다 왜케 부드러워?"
"이렇게 맛있다고? 미쳤는데?"라 했어요.
살면서 먹은 맥주 중에 2손가락에 꼽히는 ..
가볍게 몬자야키 1인분을 다 먹은 후
쇼핑몰 구경하면서 소화시켰어요.
그리고 바로 또 2차 식사를 하러 갔답니다.
2차는 라면! 바로 건너편에 라면집이 또 있더라구요?
게다가 매운 라면! 평점도 좋았어요.
바로 ㄱㄱ
매운라멘 카라이치 스스키노점
여기 가게가 엄~~청 좁아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는 웨이팅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먹었답니다.

나중에 알았지만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헿 일행은 매운 미소 라멘 기본 맵기
저는 마제소바 기본 맵기로 주문했어요.
기본 맵기도 알싸하게 맛있게 매워요!
불닭 매워하시는 분들은 기본 맵기 주문하세용! 충분해요!


아! 여기 라멘이 좀 짭니다 ^^
라멘은 물 조금 부워 먹고 마제소바는 물 두 컵 먹음;;
그래도 맛있어서 만족!
끄억~ 배부르고 힘들어서
호텔로 복귀~
'슝 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6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3박 4일(2일차 : 렌트값 주유, 삿포로 징기스칸 유키다루마 본점, 스스키노 거리 니카상) (2) | 2025.02.20 |
|---|---|
| 6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3박4일 (2일차 오타루 렌트카 여행: 아이,어른 모두 즐거운 오타루 아쿠아리움) (1) | 2025.02.19 |
| 6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3박4일 (2일차 오타루 렌트카 여행: 오타루 주차,오르골당, 오타루 아사히 스시, 야마나카 데일리 팜 아이스크림) (8) | 2025.02.18 |
| 6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가성비 호텔 3박4일(6월 삿포로 날씨, 삿포로 엑셀 호텔 토큐) (1) | 2025.02.18 |
| 대만 타이베이 여행 3박 4일 준비 #1 (2) | 2025.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