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때 일본 드마라, 영화를 보면
꼭~ 축제 가는 장면 나오잖아요.
그런 것 보면서 다른 나라의 축제가
너~~무 궁금했거든요!
일본 7번째 만에 드디어 축제 가봤습니다.
게다가! 바로 숙소 앞에서 축제가 하더라구요 ㅠㅠ
지하철 곳곳에도 축제한다고 붙어있습니다.

홋카이도 신궁축제는 아침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뤄진다고 해요.
분명 금요일에는 사람이 없었거든요?
토요일이 본격적인 축제였나봐요
나카지마 공원간다고 지하철에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나자미마 코엔 역에서 1번 또는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이렇게 많은 인파들과 함께 앞으로 직진하시면 호수가 나와요
(여기 배 타는 체험 있는데 너무 낭만적이라서 타고 싶었지만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포기~ 꼭 오픈런으로 타시길 ㅎ)



곳곳에 유카타 입고 다니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일본 축제 분위기 미쳤다 하면서
헬렐레 다녔음돠 ㅎㅎ
저도 다니면서 일본 학생들이 많이 먹는
사과 탕후루가 궁금해서 주문했어요.(400엔)
1엔, 5엔 짤짤이가 많아서 동전으로 다 지불하려는데 안된다는거에요!
앞에 있던 여학생 2명이 한국인이냐고 묻더니
번역기 사용해서 10엔부터 받는다고 말해주셨어요.
너무 귀여운 학생 2명이서 친절하게 알려주는게 고맙고
혐한이 아니라 다행이다 싶었어요 ㅎㅎ
축제에서는 오직 현금만 받고!
동전은 10엔 부터 받아줍니다!
(꼭꼭 기억하기~)


예쁜 공원 보면서 사과 탕후루 먹는데
'... 뭐야 이거 왜 먹어? '싶었어요
사과는 눅눅하고 사과 코팅은 두껍고
너무 별로! 설탕 코팅만 먹고 사과 버렸어요



오코노미야키도 사먹었어요(800엔)
이거는 한 번에 만들어서 판매하느라
조금 기다려서 받아야해요
20분 이상은 줄서서 받은 것 같아요!
이거 맛있음! ㅎㅎ
저는 더 구석구석 구경하고 싶었는데
좀 지치는 것도 있고
일행도 많이 지쳐보여서
더 안 쪽은 안보고 돌아서 나왔어요.
학생들이 진~~짜 많아서 활기가 넘치는 분위기?
다음에는 좀 더 안 쪽으로 가서 구경 더 해볼 것 같네요!
재밌었다!
'슝 다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쪼꼬미 여자 혼자 7박 9일 유럽여행 : 헝가리에서 오스트리아 OBB기차 타고 가기, 오스트리아 집시 (6) | 2025.03.04 |
|---|---|
| 6월 일본 삿포로 여행지 추천(삿포로 온천, 삿포로 오타루 아쿠아리움,삿포로 축제) (5) | 2025.02.22 |
| 6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3박 4일(3일차: 삿포로 현지인 온천, 사토노모리 천연온천) (3) | 2025.02.21 |
| 6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3박 4일(2일차 : 렌트값 주유, 삿포로 징기스칸 유키다루마 본점, 스스키노 거리 니카상) (2) | 2025.02.20 |
| 6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3박4일 (2일차 오타루 렌트카 여행: 아이,어른 모두 즐거운 오타루 아쿠아리움) (1) | 2025.02.19 |